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음식점홍보 블로그체험단모집 사이트 마케팅셰프 2개월 내 매출 150%이상 상승 성공사례소개!식당홍보성공사례 2020. 10. 26. 03:56
음식점, 식당 등 요식업에 종사하는 많은 매장
사장님들이 가장 강력하고 희망하는 부분은 바로
확실한 매장의 매출증대일 것입니다. 이러한 방법
중에서 전단지배포, 온라인홍보 등이 있을텐데~
그 중에서도 매우 빠르고 신속하고 매출상승 효과를
발휘할 수 있는 수단은 역시 블로그체험단 모집
사이트 등을 통한 온라인 홍보임이 자명합니다.[2020년 7월 초 생생정보통에 방송 된 마케팅셰프 광고주 속초면옥]
그런데 그 수 많은 식당광고 온라인 파워블로거
체험단 사이트 중에서 과연? 어디가 신뢰할만하고,
또한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운영을 해주는지...
정말 찾기 힘든게 현실이죠. 그동안 여러블로그체험단모집 사이트 및 업체들을
경험해 보면서.. 많은 실망을 하고, 또한 제대로 된
홍보효과를 얻지못한 사례가 다수 있을 것이기
때문입니다.[마케팅셰프 블로그체험단 및 SNS 홍보상품 소개]
5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파워블로거 체험단 모집
사이트 '마케팅셰프'는 아래와 같은 매우 안정적인,
그리고 체계적인 홍보운영 시스템을 통해서 요식업
업주님들의 강렬한 욕구를 해소시켜 줄 수 있는
플랫폼을 갖추고 있습니다. 지금부터 해당 내용을
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▶ 첫번 째! 1일 리뷰 타깃트래픽 (Target Traffic)
최소 500~700회, 1개월 트래픽 1만5천~2만회 달성해라!
음식점홍보 작업을 원하는 광고주가 간절히 원하는 것은 바로매출의 확실한 증대 및 신규고객들의 분명한 매장방문
입니다!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상에서 광고주
관련 체험 리뷰 타깃트래픽 (Target Traffic)의 안정적이며,
높은 조회수가 매우 중요합니다. 이에 대한 기준은 1일 트래픽
최소 500~700회, 1개월 트래픽 1만5천~2만회 사이의 수치
입니다. 이 수치가 반드시 나와야만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
있기 때문에 이를 항시 염두에 두고 홍보를 실행해야 합니다.만일 1일 타깃트래픽 1천회 이상, 1개월 타깃트래픽 3만회
이상 나온다면, 해당 광고주가 음식점을 운영했을 경우 평소
보다 월등히 장사도 잘되고, 웨이팅까지 걸릴 것입니다.[마케팅셰프 광고주 홍대 브로스버거 사장님 단톡방 대화캡처]
▶ 두번 째! 광고주 관련 핵심키워드 모바일 리뷰 (VIEW)
첫 페이지에서 최소 30~50% 상위노출 점유율을 달성하라!
'내 매장의 후기가 중요키워드 모바일 첫 페이지에서 2위를
계속 유지하고 있는데~ 왜? 생각보다 매출이 안 오를까?
아예 효과가 없는 건 아니지만, 예상보다 더 못한 거 같네!'
위의 경우는 많은 광고주들이 접하는 상황인데요~ 그 이유는
바로 리뷰의 상위노출 점유율이 떨어지기 때문입니다.상위노출 된 후기 1~2개로는 매출증대 및 신규고객 유입효과
를 확실히 극대화시키는데 한계가 있습니다. 마케팅셰프의
광고주인 '조개천국'처럼 모바일 뷰 (VIEW) 첫 페이지 1~4위,
7위로 총 7개의 모바일 첫 페이지 리뷰 중 무려 5개 (80%)가
점유되는 결과가 나온다면 매출이 확실히 안 오를래야~ 안
오를 수 없는 성공적인 성과가 나오기 마련입니다.[마케팅셰프 광고주인 스시다이닝준 동탄점 홍보로 동투맘에 올려서 조회수 2,165회 덧글수 29개로 단기간 폭발적인 효과 맘카페 후기]
▶ 세번 째! 정해진 기간내에 마케팅 자원의 공격적이고,
집중적인 투여가 좀 더 확실한 결과를 유도한다!
마케팅셰프의 경우는 보통 신규 오픈한 광고주는 1개월 이내에
블로거 최소 20~40팀 사이를 쏟아붓는 전략을 취하는 경우가
많습니다. 그러나 현재 다수의 후기가 쌓여있는 지금까지
체험단 홍보를 꾸준히 진행해 온 광고주의 경우는 광고주와의
협의를 거쳐 1개월에 약 10~15팀 사이의 블로거를 파견하는[마케팅셰프 광고주 단톡방 소통내용 2020년]
경우가 많구요. 두번 째 경우는 현재 상황에서 상위노출 공략이
덜 된 광고주 키워드를 우선 작업하는 전략을 취하는게 현명한
방법이겠죠. 광고주들 또한 이미 많은 블로거들을 받아봤기
때문에 너무 과도한 체험단 파견수 에는 부담을 느끼기 때문
입니다. 이렇게 광고주가 처한 2~3가지 상황을 염두에 두고
블로거 혹은 인스타그래머, 맘카페회원 파견수 할당 전략을
잘 계획 한다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는데 매우 효율적일
것입니다.▶ 마케팅셰프 바로가기: http://www.marketingchef.kr/project/pVMjLbPTjxj9XKQSwvSuTTDpu3E/
지금까지 음식점홍보 블로그체험단모집 사이트 마케팅셰프
2개월 내 매출 150%이상 상승사례에
대해서 알아봤습니다. 확실한 홍보결과와 믿을 수 있는 안정적인
시스템을 보유한 음식점홍보, 식당홍보 블로그체험단 업체를
찾는다면 마케팅셰프를 기억하고 연락해 주세요!
꼭 분명한 결과로 보답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'식당홍보성공사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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